이천농협, 비전선포식 및 조합원 화합 한마당 펼쳐

2018-09-11 00:00       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이천농협이 2023비전선포식 및 조합원 화합 한마음대축제를 열고 조합 및 농가산업발전을 위한 조합원의 단결과 화합의 한마당 잔치를 벌였다.

이천제일고등학교 잔디구장에서 지난 8일 열린 한마당 잔치에는 남창현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 송석준 국회의원, 홍헌표 시의회의장, 성수석 도의원을 비롯해 이천관내·외 조합장과 이천농협 임직원 및 조합원을 포함한 2천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1부행사로는 조합원 명랑운동회를 개최했으며 이어 열린 2부행사에서는 이천농협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영상시청 및 미래비전선포식을 가졌다.

특히 3부에서는 평양예술단공연, 조합원 한마음노래자랑, 초대가수 김혜연 씨 등이 출연,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경품행사 등으로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이덕배 조합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이천농협 비전선포식은 순수한 국내자본으로 이루어진 토종 대표지역금고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는 한편, 농업인 조합원의 영농지원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자"며, "이천농협 가족의 우정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이 되고, 농협의 더 큰 발전을 기약하며, 협동과 혁신으로 조합원에게는 풍요로운 미래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등 조합원과 지역발전에 공헌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