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재학생과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자랑하는 한양사이버대학교가 2015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한양사이버대는 재학생만 1만4천834명에 달한다.

 한양사이버대는 2009년 국내 최초로 석사과정을 개설하고 5개 대학원 10개 전공에, 재적생 803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교육기관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한양사이버대의 성장 가능성은 해외 대학에서 먼저 알아봤다.

 미국 오레곤대, 일본 와세다대, 호주 서던퀸스랜드대 등이 한양사이버대를 벤치마킹하기도 했다.

  #최고의 교육과 서비스

17-한양사이버대.jpg

 지난 2007년 교육부 원격대학평가에서 종합 최우수대학으로 선정된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수업(교수학습), 인적자원, 물적자원, 경영 및 행정, 교육성과 등 6개 영역 전 분야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선정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도 1위를 차지해 국내 사이버대 중 최다인 9회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특히 ‘2015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사이버대학교 부문 1위로 선정되는 등 국내 1등 사이버대학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 평가에서 한양사이버대학교는 대학의 본질적 교육기반인 본원적 서비스 및 친절성, 적극 용이성, 물리적 환경 등 7개 영역 전 분야에서 1위로 선정됐다.

  #국내 최초로 사이버대학교 석사과정 개설

 한양사이버대학교는 가장 많은 학생 수를 자랑한다.

 현재 26개 학과(부)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재적 학생이 1만4천834명으로 국내 사이버대학 중 한양사이버대학교가 단연 1위다.

 지난 2010년엔 국내 최초로 대학원을 설립해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경영대학원, 휴먼서비스대학원, 교육정보대학원, 부동산대학원, 디자인대학원 등 5개 대학원 10개 전공, 350명 정원의 석사과정이 운영 중이다.

 특히 대학원 졸업생 배출 1년 만에 졸업생의 17%가 박사과정에 진학하는 등 놀라운 결과물을 도출하고 있다.

Untitled-1 copy.jpg

 #국내 최대 장학금 지급

 한양사이버대학교의 강점 중 하나가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대의 장학금을 지급한다는 사실이다.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재학생의 장학금액 확충을 통해 93억 원에 달하는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학생들의 학비 부담 완화를 위한 다양한 장학금 제도를 적용하고 있다.

 특히 최근 입학자의 비율 중 여성이 절반을 넘은 60%에 달하는 점에 착안, 여성 우대 ‘주부 장학’을 마련해 입학 후 1년간 20%의 수업료를 감면해주고 있다.

 실제 주부들이 유독 많이 찾는 아동학과는 여성 비율이 96%에 달하며, 상담심리학과(78%)와 사회복지학과(70%)도 인기를 끌고 있다.

  #2015년 2학기 모집

 한양사이버대학교는 내달 14일까지 ‘2015년 2학기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졌거나, 동등 학력이 인정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학 졸업자나 4년제 대학교 수료 이상, 2년제 대학 졸업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양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http://go.hycu.ac.kr)를 참고하면 된다.

 입학상담 문의: ☎02-2290-0082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