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방탄소년단 지민, 22번째 생일 기념 '방탄소년단 지민숲 1호' 조성

디지털뉴스부 dgnews@kihoilbo.co.kr 2016년 10월 13일 목요일 제0면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22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방탄소년단 지민숲 1호’가 조성된다.

‘방탄소년단 지민숲’은 지민의 팬페이지 ‘SWEET PILL’과 나무를 심는 사회 혁신 기업 ‘트리플래닛’이 함께 진행하는 ‘스타숲 프로젝트’를 통해 조성될 예정이다.

01.jpg
▲ 사진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지민숲’은 최근 청라 수도권매립지에 조성된 ‘방탄소년단숲’에 이은 숲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 지민숲’은 연간 490만여명이 방문하며 자연형 하천 복원으로 유명한 양재천에 조성될 예정이며 숲을 찾는 많은 시민에게 나라꽃 무궁화의 아름다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방탄소년단 지민숲 프로젝트를 주관한 ‘SWEET PILL’은 지민의 22번째 생일을 맞이해 무궁화 숲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며 무궁화의 꽃말인 ‘영원함’처럼 지민의 영원한 화양연화를 응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0일 정규 2집 ‘WINGS’ 발매에 이어 11월부터 서울 고척 스카이돔과 일본 4개 지역에서 진행되는 팬미팅을 앞두고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