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구리(일산방향)휴게소가 13일 외부 서비스전문가를 초청해 휴게소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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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교육은 매월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서비스교육과 달리 외부에서 교육 강사를 초빙해 교육을 통한 보다 다양한 서비스 기술과 마인드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오태균 소장은 "휴게소는 다중이용 시설로서 이용 고객이 많고 다양한 고객을 접하기 때문에 양질의 서비스 교육이 필요하며 종사자 개개인의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시킴으로써 이용고객의 서비스 만족도가 증대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구리=윤덕신 기자 dsyun@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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