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모습 드러낸 ‘환상세포’?… BIFAN 공식 포스터 공개

환상적인 숲속 배경 ‘심벌’ 형상화 대형풍선으로 만든 실물 전시 계획

최두환 기자 cdh9799@kihoilbo.co.kr 2017년 04월 19일 수요일 제13면
▲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공식 포스터.
▲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공식 포스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가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18일 BIFAN에 따르면 공개된 포스터는 지난해 새롭게 정비된 영화제의 심벌인 ‘환상세포’를 보다 입체적이고 친근하게 형상화했다. 눈부신 햇살 아래 환상적인 숲 속을 배경으로 BIFAN의 주제인 사랑, 환상, 모험을 모두 담아냈으며, 입체 환상세포(가제)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낸 서브포스터 3종도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입체 환상세포는 높이 약 3m의 대형 풍선으로 제작, 실사 촬영됐으며 오는 7월 영화제 기간 중 전시돼 관객들을 만난다.

BIFAN 사무국은 공식 페이스북(bifanofficial)에서 입체 환상세포의 네이밍 공모를 통해 정식 명칭을 부여할 계획이다.

포스터 디자인은 다양한 영화와 공연 작품들을 통해 세련되고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정평이 난 디자인스튜디오 프로파간다가 맡았다.

BIFAN 관계자는 "제21회 포스터를 통해서는 더욱 친근하며 사랑스럽고 생명력 있는 캐릭터로 살려냈다.

BIFAN이 지향하는 새롭고 상상력 넘치는 에너지의 상징 ‘환상세포’가 움직임과 인격을 가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진화함으로써 ‘시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영화제’라는 BIFAN의 목표를 포스터를 통해 구체화시켰다"고 말했다.

한편, BIFAN 사무국은 공식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영화제 준비에 돌입했다.

세계 최고의 판타스틱영화 축제 BIFAN은 7월 13일부터 23일까지 11일간 부천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부천=최두환 기자 cdh9799@kihoilbo.co.kr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