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개발회사 우리나라주식회사가 28일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화성시 반송동 94번지에 들어서는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는 동탄1신도시를 대표하는 호텔을 추구하는 만큼 그에 걸맞은 규모 및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총면적 3만6천656㎡ 규모에 지하 5층·지상 20층, 고품격 서비스를 갖춘 호텔 440실과 254실의 레지던스 등 총 694실로 구성된다.

호텔 내에는 어린 자녀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캐릭터룸을 비롯해 물놀이 테마시설, 옥외 바비큐 파티장 등이 들어선다.

호텔 내부는 최고 수준의 마감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자주식 지하주차장, 4면 개방구조 설계 등이 적용된다.

메타폴리스 2단계 사업주체인 우리나라주식회사는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국내 여행 전문기업인 ㈜모두투어 네트워크의 자회사인 ㈜모두스테이에 호텔 운영을 맡길 예정이다.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가 위치한 동탄신도시를 중심으로 비즈니스 수요가 풍부하다는 점도 호텔 전망을 밝게 한다.

호텔 인근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삼성종합기술원, 삼성SDI중앙연구소, 삼성디지털시티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다 향후 시스템 반도체 생산라인 증설이 예고되면서 외국 기업 등의 임대 수요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또 화성, 동탄, 용인, 오산 테크노밸리 등 산업단지까지 더해지면서 풍부한 비즈니스 수요 특수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주변에는 SRT동탄역 및 경부고속도로(기흥나들목, 동탄나들목)가 차량 10분 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GTX(예정), 인덕원선(예정) 등도 단계별 사업을 진행 중인 만큼 서울 및 수도권을 아우르는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또 메타폴리스 2단계 사업의 일원으로 조성되는 현대백화점쇼핑몰과 바로 연결되는 것을 비롯해 쇼핑몰 내 디보빌리지, 홈플러스, CGV, 대규모 컨벤션, 센트럴파크 등과 접근성이 좋다.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분양가는 평균 1억7천500만 원 수준으로 책정됐으며, 계약금 10% 및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투자자들에게 임대수익 8%를 첫 1년 동안 확정수익으로 지급하며, 연간 10일간 무료 숙박 혜택도 제공한다.

분양 문의:☎031-539-0700

<경제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