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넘치는 개발 호재… 기대되는 미래가치

석남 미소지움

기호일보 webmaster@kihoilbo.co.kr 2017년 05월 17일 수요일 제7면
인천도시철도 2호선 서부여성회관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954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777.jpg
석남동지역주택조합(가칭)이 시행하고 SG신성건설㈜이 인천시 서구 석남동 564-2 일원에 시공하는 ‘석남 미소지움’ 아파트가 주인공이다.

‘석남 미소지움’은 개발호재가 풍부한 입지와 사통팔달의 교통 여건, 그리고 초·중·고교가 밀접한 교육인프라로 편리한 주거환경은 물론 미래 가치 상승의 기대감이 높은 아파트다.

인천시의 석남역세권 복합개발이 예정돼 있고, 루원시티 개발과 경인고속도로 서인천나들목~신월나들목 간 지하화(2025년 예정) 및 일반도로화 등의 입지 프리미엄이 주목된다.

또한 인천도시철도 2호선 서부여성회관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불과한 초역세권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고,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2020년 개통 예정)으로 교통의 중심이 될 석남역과 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 타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편리하다.

석남초·중학교와 천마초, 가좌중·고등학교, 인천보건고, 가람고 등 초·중·고등학교가 밀집한데다 유해시설이 없는 우수한 교육 여건도 매력이다. 이 밖에 홈플러스, 서경백화점, 롯데마트, 인천시의료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석남 미소지움’은 전용면적 52㎡A·B형, 59㎡A·B·C형, 74㎡A·B형 등 7개 타입의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으며,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도심 속 자연을 품은 녹지 제공에 시선까지 시원한 필로티 특화설계, 4베이 구조와 팬트리룸까지 제공한다. 분양가는 3.3㎡당 600만 원대부터다. 홍보관은 19일 서구 가좌동 299에 개관할 예정이다.

분양 문의:☎032-277-1188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