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종합건설이 영종하늘도시 A1블록에서 준공공임대아파트 ‘유승한내들 스카이스테이’를 26일부터 공급한다.

‘유승한내들 스카이스테이’는 지하 2층·지상 20층 6개 동, 전용면적 80㎡·84㎡의 420가구 규모다. 타입별 가구 수는 ▶80㎡ 216가구 ▶84㎡ 204가구로 전 타입이 실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중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유승한내들 스카이스테이’는 입주자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증금과 임대료 상승률을 최고 연 5% 이내로 제한했다. 여기에 입주자의 사정에 맞춰 입주 전 보증금이나 월세 등 임대조건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준공공임대아파트는 일반형 임대사업자가 주체로 뉴스테이 사업과 다소 차이가 있으나 8년 이상의 장기 임대를 목적으로 하는 점과 임대 방식, 기금 지원, 세제 지원 등 전반적인 혜택 면에서 뉴스테이 사업과 동일해 입주자에게 안정적인 주거 여건을 제공하고 있다.

‘유승한내들 스카이스테이’는 단지 내 어린이집 운영과 자전거를 비치한 렌털서비스,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의 협약을 통한 단지 내 카셰어링 서비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커뮤니티 서비스, 이사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어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또한 인터넷과 IPTV를 3년간 무상 제공할 예정으로 실질적인 임대료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다.

공항철도 운서역 역세권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운서역을 통해 시내 접근이 용이하며 국제공항고속도로, 인천대교고속도로를 이용해 인천 도심 및 수도권역 이동도 편리하다. 아울러 주변에 위치한 영종고, 과학고, 국제고, 하늘고 등 여러 학군을 누릴 수 있다. 남측 영종고 인근에는 초등학교 부지가 마련돼 있다. 인근으로 상업지구가 형성되고 있으며, 운서동 롯데마트와 각종 상업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중구 운서동 3086-3에 마련된다. 문의:☎1670-7677

<경제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