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박수연, 비키니 퀸 화보 촬영 현장 공개

01.jpg
▲ 사진 제공 : 메모리레인
02.jpg
▲ 사진 제공 : 메모리레인
03.jpg
▲ 사진 제공 : 메모리레인
04.jpg
▲ 사진 제공 : 메모리레인
배우 박수연이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지소울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VQ(VIKINI QUEEN) 화보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박수연은 기존 피트니스 대회와는 차별화를 둔 여자들만을 위한 피트니스 대회인 비키니 퀸 선발대회를 준비중이다.

VQ대회는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피트니스 대회다. 박수연은 여자선수들이 자신의 몸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대회에 나와 자신감을 회복하고 여자로서 행복감을 느끼는 모습을 보고 대회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박수연은 VQ대회에서 V(VIKINI)는 VICTORIA와 BIKINI를 합한 신조어로 비키니 대회에서 입는 대회비키니를 상징하며 비키니를 입고 여자가 여신이 되는 기분을 느꼈으면 하는 마음에서 만들었다고 밝혔다.

VQ대회는 근육의 발달 정도와 컨셉에 따라 머슬 비키니 퀸, 모델 비키니 퀸, 새내기 비키니 퀸으로 나뉜다.

박수연은 이날 선수용 맞춤 비키니를 제작하는 유재희 디자이너의 쎄라퀸 비키니를 입고 선수용 비키니의 다양한 컨셉을 소화했다.

또한 정지영 디자이너의 국내 최초 란제리 브랜드인 비나제이 수영복 비키니를 입고 유니크한 섹시함을 뽐내기도 했다.

이날 사진 촬영은 바디프로필 전문인 지소울 포토그래퍼가 촬영했으며, 피트니스 선수 전문 메이크업 헤어 아티스트 김진희 원장도 함께 작업에 참여했다.

배우 박수연은 현재 OCN 본격 사이비 스릴러 드라마 ‘구해줘’에서 순경 최경혜 역으로 출연해 열심히 촬영 중이며, ‘구해줘’는 8월 5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