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을 통해 판매 되고 있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일명 ‘신지 다이어트’라 불리는 라이프에버의 ‘풋사과에 빠지다’가 풋사과 다이어트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01.jpg
라이프에버 ‘풋사과에 빠지다’는 일반 숙성 사과에 비해 폴리페놀 양이 무려 10배 이상 더 많은 풋사과를 엄선하여 추출한 제품으로 하루 단, 한 알로 다이어트 신소재인 풋사과 추출폴리페놀을 600mg을 섭취 할 수 있는 간편하고 체계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풋사과추출물 폴리페놀(애플패논)은 20년 전통 글로벌 기업 BGG의 다이어트 신소재로써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받은 원료로 일반 사과보다 폴리페놀의 양이 10배 풍부해 야생 미숙사과로부터 250배 농축한 고순도의 폴리페놀이다. 기존 폴리페놀보다 흡수율이 높은 올리고 메릭프로시아니딘(OPCs)을 다량함유하고 있어 체내 지방세포 분화 및 지방합성 억제, 지방분해 촉진을 통한 체지방 축적 억제 효과가 있다.

라이프에버 관계자는 "풋사과 추출 폴리페놀(애플페논)은 인체 적용시험결과(20세~65세 남녀대상 12주 섭취) 총 복부지방 면적 감소 확인은 물론 복부 내장지방 면적 감소 확인과 더불어 체중, BMI,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가 감소 된 것을 확인했다. 특히, 놀라운 것은 섭취를 중단 한 4주 후에도 복부 지방과 내장지방이 지속적으로 감소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에버 ‘풋사과에 빠지다’는 풋사과 45개를 섭취했을 때 폴리페놀 함량 효과를 단 알약 1정에 삽입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오는 10일 오전 8시 50분에 GSSHOP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