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가을을 맞아 깔끔한 맛이 특징인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신규 TV CF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이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의 매력으로 뽑은 ‘깔끔한 맛’이라는 키워드를 메인 콘셉트로 했다.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기호를 충족시키고자 기존 맥심 모카골드보다 당류를 25% 줄였다. 커피와 크리머, 설탕의 배합을 새롭게 해 깊은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깔끔한 맛’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만들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올 가을에는 깔끔한 모카골드 라이트와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덕현 기자 kdh@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