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이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의 매력으로 뽑은 ‘깔끔한 맛’이라는 키워드를 메인 콘셉트로 했다.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기호를 충족시키고자 기존 맥심 모카골드보다 당류를 25% 줄였다. 커피와 크리머, 설탕의 배합을 새롭게 해 깊은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깔끔한 맛’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만들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올 가을에는 깔끔한 모카골드 라이트와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덕현 기자 kdh@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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