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예매 전문 미소탑항공이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한 “출장 해외여행은 편해야”라는 자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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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소탑항공 홈페이지 캡처(사진제공 : 미소탑항공)
해당 캠페인은 해외 출장과 여행시 기업 및 개인 고객들의 경우 항공권예매부터 해외에서 스케쥴 변경 등에 따른 항공권 변경 등 현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상황에 즉각 대처함으로써 고객의 불편함을 막기 위한 응대와 대처 매뉴얼을 활성화 한다는 기획 하에 준비된 것이다.

이를 위해 미소탑항공은 고객별 맞춤형 1:1 컨설팅을 근간으로 스케쥴 변동시 티켓발권 조정시스템을 통한 대응, 항공커미션 쉐어 프로그램을 통해 아시아나 및 대한항공 등 최대 40개 노선 비즈니스 금액 최대 30% 할인, 전세계 해외 연결망을 통한 호텔 직수배시스템 가동을 주요 골자로 고객 응대에 나서고 있다.

미소탑항공 관계자는 “기존 고객의 경우 기본 10년 이상 거래하신 고객분들이 대부분이며, 이번 자체 캠페인을 통해 고객을 응대하는 마음가짐을 초심으로 돌아가고 자 한다”며 “해외출장이나 여행시 출발일정만 미소탑항공 카톡으로 메모해주면 모든 일정을 실시간 해결하고 있으며, 해외 현지에서 문제 발생시 역시 1:1 지원시스템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소탑항공은 항공권예매는 물론 해외 호텔예약, 비자발급 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1:1 시스템으로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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