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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A, 고객서비스 향상 위해 ‘이노베이터 클럽’ 발족

배종진 기자 jongjb@kihoilbo.co.kr 2017년 11월 23일 목요일 제17면
인천항만공사(IPA)는 22일 인천항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이노베이터 클럽(CSIC)을 발족했다.

CSIC는 IPA가 주축이 돼 CIQ기관, 터미널운영사, 배후단지 입주기업 등 항만서비스 제공 주체의 고객접점 대표자와 공동으로 한 협의체로, 이용 고객의 편의 향상에 관심을 갖고 개선에 동참하기 위해 구성됐다.

IPA는 이를 통해 인천항 서비스 주체 구성원들의 고객만족 활동 참여 의식을 높이고, 고객감동을 이끌어 낼 방안을 발굴해 시행하고 확산시킴으로써 인천항의 전반적인 고객서비스 마인드와 수준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SIC는 분기별 정기간담회를 갖고 고객 애로사항과 현안을 공유하고 해결 방안을 도출해 각 기관의 고유 역할에 따라 조치하는 등 지속적 모니터링을 실시할 계획이다.

배종진 기자 jongjb@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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