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17년을 마무리 해야 할 시기가 다가왔다. 12월은 각종 모임 및 기업의 회식, 송년회, 망년회 등이 몰려 있는 시기이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서는 지금부터 분주히 장소를 섭외해야 하는데 이탈리안 레스토랑 OLA가 연말 송년회 장소로 주목 받고 있다.

01.jpg
이탈리안 레스토랑 OLA는 서울의 랜드마크로 급부상한 세빛섬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를 비롯한 각종 이탈리아 코스 메뉴를 가격 대비 뛰어난 구성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한강을 배경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야외 데크에서 바라보면 마치 크루즈선을 타고 식사하는 느낌을 자아내 이미 연인들 사이에서는 데이트 코스 및 기념일 장소로 유명한데 최근 이러한 사실이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 모임 및 송년회 장소로 주목 받고 있는 것이다.

위치 또한 반포이기 때문에 사무실이 강남, 서초 등 사무실이 몰려 있는 인근 지역에서의 방문이 용이하며 저녁뿐만 아니라 점심에도 런치 코스를 제공하기에 술 없는 깔끔한 송년회를 진행하려는 이들에게 큰 인기이다.

현재 이탈리안 레스토랑 OLA 에서는 송년회 예약에 앞서 분위기 및 맛을 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스프, 샐러드, 파스타, 아이스크림, 커피 또는 차로 구성 된 코스 메뉴를 25,900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중 점심에만 즐길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진행 된다.

한편 OLA 관계자에 따르면 "술에 몸 상하는 송년회가 아닌 차분하고 이색적인 분위기 속에 한 해를 마무리 하고자 하면 이탈리안 레스토랑 OLA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세빛섬에 위치하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OLA의 주중 점심 메뉴 프로모션 및 송년회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