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바쁜 삶 속 음악으로 잠시 쉼표

의왕시 ‘쉼’ 아듀 2017! 송년음악회 내일 계원예술대 우경아트홀에서

이창현 기자 kgprs@kihoilbo.co.kr 2017년 12월 07일 목요일 제13면
의왕시는 올해를 마무리하는 ‘쉼’ 아듀 2017! 송년음악회를 8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쉼’아듀 2017! 송년음악회는 의왕시 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연주와 의왕시립 소년소녀합창단 공연, 소프라노 최선주, 베이스 김민기 등 다수의 유명 성악가들이 출연해 시민들에게 연말을 맞아 뜻깊은 송년의 밤을 선사한다.

이날 장명근 지휘자가 이끄는 의왕시 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FINLANDIA op26’, ‘The Sound Music’, ‘Libertango’, ‘잊혀진 계절’, ‘광화문 연가’를 연주하며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꼭 안아 줄래요’ 등을 노래해 시민들을 겨울밤의 멋진 음악세계로 이끌어 갈 예정이다.

송년음악회는 무료공연으로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별도의 예약 없이 공연 당일 계원예술대 우경아트홀로 입장하면 된다.

김성제 시장은 "이번 송년음악회는 시민들의 가슴 속에 오래도록 남는 아름다운 공연이 될 것"이라며 "얼마 남지 않은 2017년, 모든 시민들이 송년음악회와 함께 한 해를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왕=이창현 기자 kgprs@kihoilbo.co.kr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