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지역사회 공헌 우수기업에 ‘갈채’

수원상공회의소 기업대상 시상 동보헬스케어 등 4개 부문 선정

김재학 기자 kjh@kihoilbo.co.kr 2017년 12월 11일 월요일 제4면
▲ 2017 수원상공회의소 기업대상 수상자들.  <수원상공회의소 제공>
▲ 2017 수원상공회의소 기업대상 수상자들. <수원상공회의소 제공>
수원상공회의소는 ‘2017년 Live 365, Yes!, 수원상공회의소 기업대상’ 시상식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Live 365, Yes!, 수원상공회의소 기업대상 시상’은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을 격려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한 분야별 우수기업을 선정해 표창한다.

기업대상 시상은 인재 육성, IP 경영, 일자리 창출, 사회공헌 등 4가지 부문에 대한 우수기업을 선정했다.

인재육성 부문에는 동보헬스케어㈜ 윤자원 대표이사가, 일자리 창출 부문에는 ㈜SH텍 윤성환 대표이사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IP 경영부문에는 ㈜에이스엔 송희남 대표이사가, 사회공헌 부문에는 수원 파티움하우스 더그레이스켈리 김종민 대표가 수상자로 각각 선정됐다.

종합대상에는 경도유니온㈜의 김지환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경도유니온㈜는 1994년 설립 이후 반도체 1세대 기업으로 꾸준한 성장과 발전을 이뤄왔으며, 국내 반도체 시장에서 공신력 있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수원상공회의소 최신원 회장은 "한 해 동안 끊임없이 노력해온 우리 수원 기업들이야 말로 수원 발전을 위한 초석이자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도전해야 한다"고 전했다.

김재학 기자 kjh@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