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동두천시 29일까지 디자인아트빌리지 입주 공예인 모집… 홍보 등 지원

노영석 기자 rohys@kihoilbo.co.kr 2018년 01월 22일 월요일 제13면
동두천시는 오는 29일까지 외국인 관광특구(CAMP BOSAN)에 있는 디자인 아트빌리지에 입주할 공예인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푸드공예를 포함한 핸드메이드 공예분야로 공예품 제작 장비를 갖추고 직접 제작·판매·체험교육이 가능하다. 또 공방을 직접 상시 운영할 수 있는 공예인으로 입주신청은 보산역 1층에 위치한 특화사업지원센터에서 현장접수 및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공고 내용은 동두천시 홈페이지 또는 디자인아트빌리지 조성사업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av2016)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는 디자인아트빌리지 입주자를 대상으로 점포 내부수리 및 외관 꾸미기 등의 비용을 보조하고, 특화사업지원센터 내 3D 프린터, 레이저가공기 등의 고가장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울러 컨설팅, 홍보·마케팅, 공동체사업, 각종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디자인아트빌리지는 모집이 완료된 40명의 공예인 중 30명이 공방을 운영 중이며 초·중·고 학생 및 일반인 대상 체험프로그램, 입주공방 플리마켓, 박람회 참가 등을 수행하며 활발히 공방을 운영 중이다. 문의:전략사업과(☎031-860-2727)

동두천=노영석 기자 rohys@kihoilbo.co.kr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