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27일까지 하남·고양·코엑스 전점에서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라는 주제로 월트디즈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 인기 캐릭터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1천만 관객을 동원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5월 말 새롭게 개봉하는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 등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영화를 비롯해 인기 있는 완구 레고까지 온 가족의 상상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콘텐츠를 모두 모았다.

스타필드 하남은 올해 전 세계가 가장 주목하는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스토리 부스를 5월 한 달간 설치·운영한다.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옮긴 듯한 웅장한 배경에 아이언맨, 헐크, 닥터 스트레인지 등 마블의 인기 히어로 실사 크기 스태추가 설치돼 환상적인 모습을 연출할 전망이다.

마블 히어로 무비의 원작 만화방도 설치된다. 마블 원작 만화는 물론 각종 히어로 등신대, 만화를 편하게 볼 수 있는 빈백 소파까지 설치해 쇼핑몰에서 마블 히어로들의 원작 만화를 직접 감상할 수 있다.

행사기간에는 마블 캐릭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마블 마니아 마켓’도 열려 캐릭터 피규어, 티셔츠, 모자 등 관련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어린이들이 참여 가능한 히어로 게임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에는 2014년 1천만 관객을 모았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테마 광장이 꾸며진다.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핵심 명소인 얼음궁전을 설치하고 주인공 엘사와 안나의 대형 캐릭터 동상도 전시한다. 마치 겨울왕국 애니메이션 속으로 직접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어린이날 이벤트로 5월 5일부터 7일까지 겨울왕국 코스튬을 무료로 체험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페이스페인팅, 겨울왕국 OST 버스킹 등 다양한 공연도 추가해 어린이날 축제 분위기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여기에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은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영국 설문조사, 2010년)’ 레고 브릭 체험존을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운영한다.

박노훈 기자 nhp@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