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대한항공 올 하반기 객실승무원 200명 채용

이승훈 기자 hun@kihoilbo.co.kr 2018년 06월 13일 수요일 제7면
▲ 대한항공이 올해 하반기 신입 객실승무원을 채용한다. 사진은 항공기를 배경으로 걷고 있는 승무원들.  <대한항공 제공>
▲ 대한항공이 올해 하반기 신입 객실승무원을 채용한다. 사진은 항공기를 배경으로 걷고 있는 승무원들. <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이 올해 하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에 나선다.

대한항공은 글로벌 항공사의 일원으로서 기내 안전과 서비스 업무를 수행할 신입 객실승무원 200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12일부터 이달 22일까지며,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koreanair.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이전 졸업예정자에 한해 교정시력 1.0 이상이며,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공인 어학성적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심사 후 1차 면접, 2차 면접 및 영어구술 테스트, 체력·수영 테스트 및 3차 면접, 건강검진 순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6월 28일 채용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대한항공은 올해 상반기 200여 명의 신입 객실승무원을 선발한 데 이어 이번에 200명을 추가로 선발한다.

또 현재 100명 수준의 경력 객실승무원도 채용하고 있는 등 올해 총 600명 이상 객실승무원을 충원할 계획이다.

이승훈 기자 hun@kihoilbo.co.kr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