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OB맥주, 이천시에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2018년 09월 19일 수요일 제16면

OB맥주는 18일 이천지역 소외계층 학생들의 학비 및 생활비 지원을 위한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오비맥주.jpg
이날 전달식에는 이기형 OB맥주 수도동부권역 본부장과 황영기 이천공장 공장장, 홍성효 성남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엄태준 시장에게 장학금 1천160만 원을 기탁했다.

OB맥주는 이천에 생산 공장을 둔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올 상반기 이천지역에서 판매된 맥주 판매 수익의 일부를 적립해 장학기금을 조성했다.

지난 2009년 8월 시와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이번 장학금을 포함해 현재까지 10년간 총 2억5천549만 원을 시에 기탁했다.

장학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공부하는 지역 소외계층 학생들의 학비 및 생활비 지원에 사용된다.

이기형 본부장은 "지역 내 소외계층 학생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정진하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학금 지원 사업을 꾸준히 이어갈 것 이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엄태준 시장은 "OB맥주가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 발전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에 앞장 서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사회 공헌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