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재단은 무봉산청소년수련원장(이하 수련원)에 박호준 전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운영관리팀장이 취임했다고 26일 밝혔다.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jpg
신임 박호준 원장은 2001년 11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근무를 시작해 17여년을 운영관리팀장으로 재직하면서 탄탄한 재정 운영과 조직관리, 시설 운영을 통해 지역 청소년활동에 헌신해 왔다.

특히 박 원장은 지역사회 청소년단체들과의 협력 업무, 민·관 협력 업무에 대한 경험과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있어 수련원의 다양한 지역사회 협력 사업을 펼치기에 적합한 인사로 평가받고 있다.

박 원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협력해 공공성을 강화하고, 청소년들의 민주시민으로의 성장을 지원하며, 가족과 시민들의 쉼과 휴식이 있는 수련원으로 더욱 성장하자"며 "이를 위해 직원들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동료 간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청소년과 시민에게 친절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련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 진위면에 위치해 있는 수련원은 연간 1만5천여 명의 청소년들과 시민들이 이용하는 시설로 청소년 단체수련활동, 수영장과 눈썰매장 등을 운영하고 있다.

평택=김진태 기자jtk@kihoilbo.co.kr 홍정기 기자 hj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