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이 10월 중 이천시 증포동에 ‘이천 라온프라이빗’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천 라온프라이빗’은 송정동 205-3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5층 13개 동(아파트 8개 동 및 테라스하우스 5개 동), 전용 75㎡와 84㎡ 총 790가구로 구성된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5㎡ 이하의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라온프라이빗은 평면마다 공간 활용도를 높인 특화설계, 고급 마감재 등은 물론 단지 외관과 조경시설, 커뮤니티시설 등도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단지는 4베이 혁신 평면 및 2면 개방(일부 가구)이 적용돼 보다 넓은 공간 활용은 물론 약 5m 광폭거실(일부 가구)을 적용해 탁월한 개방감과 채광성을 자랑한다. 또한 팬트리 제공으로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였고, 테라스 및 펜트하우스 특화설계를 적용하고 700여m의 둘레길과 단지 옆에는 축구장 크기인 규모 6천400㎡의 대형 어린이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어린이집과 도서관, 피트니스센터, 맘스스테이션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돼 자녀를 위한 학습공간은 물론 입주민을 위한 문화공간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지난해 개통한 성남~장호원 간 전용도로 도암교차로가 1.5㎞ 거리에 있어 분당과 강남을 30∼4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또 영동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 나들목이 인접해 있고, 성남~여주 간 복선전철 경강선 개통으로 강남까지 30~4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2외곽순환도로 이천~오산 구간(2021년 개통 예정), 서울~세종고속도로(2024년 개통 예정)가 개통되면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우수한 교육 여건과 풍부한 생활인프라로 단지 내 어린이집(예정)을 비롯해 인근에 송정초등학교·송정중학교·다산고등학교·이천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통학버스도 운행할 예정으로 자녀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통학할 수 있다.

이마트, NC백화점 등 쇼핑시설과 CGV 이천점, 농협, 우체국, 병원, 이천공설운동장, 시립도서관, 설봉공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이천시는 비조정지역으로 주택 보유 수, 가구주와 관계 없이 청약통장 1년 이상(납입 12회 이상) 가입 수도권 거주자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중도금 대출은 60%, 분양권 전매는 첫 계약일로부터 6개월 뒤 가능하고 2년이 지나면 양도세율도 일반세율로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증포동 49-1에 들어섰다. 분양 문의:☎ 031-633-8884

<이천>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