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쇼핑·핼러윈 파티 한 번에 즐겨볼까

스타필드 전점서 이달 말까지 이벤트 행사·팝업스토어 운영 대형 해골 캐릭터 포토존 눈길

박노훈 기자 nhp@kihoilbo.co.kr 2018년 10월 12일 금요일 제6면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프리미엄 수입 자동차 MINI와 컬래버로 ‘2018년 핼러윈 페스티벌’을 오는 31일까지 하남·고양·코엑스몰 전점에서 진행한다.

유명 애니메이션의 주제가 된 멕시코의 최대 핼러윈 축제 ‘데이 오브 더 데드(Day of the Dead)’를 모티브로 만든 익살스러운 초대형 ‘해골 캐릭터’가 MINI 차량을 타고 핼러윈 파티로 떠나는 모습의 포토존이 설치된다. 호박 캐릭터로 대표되던 기존 핼러윈과는 색다른 분위기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MINI 포토존에는 모자와 망토 등 촬영 소품도 구비돼 있어 핼러윈 분위기를 직접 표현해 볼 수 있다.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는 고객에게는 사탕을 증정하고, 10명을 선정해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이용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코스튬·파티용품 전문 판매업체인 ‘조이파티’와 ‘다이소’ 등은 다양한 핼러윈 소품을 선보이고, ‘위니비니’는 핼러윈에 맞는 다양한 캔디와 젤리를 판매한다.

행사기간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서는 ‘스위트몬스터’와 ‘츄파춥스’ 팝업스토어를 특별히 오픈한다. 스위트몬스터는 아이스크림, 솜사탕 등 다양한 디저트와 몬스터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고, 츄파춥스는 사탕 캡슐 뽑기 게임과 포토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핼러윈 퍼레이드’와 파티 분위기를 더할 페이스페인팅, 3종 게임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13일 하남점을 시작으로 고양점(20일), 코엑스몰점(27일)에서는 주말 양일간 ‘핼러윈 퍼레이드’를 실시한다. 핼러윈 코스튬을 입은 6명의 스태프가 ‘MINI 푸시카’를 운전하며, 어린이 고객이 함께 탑승해 퍼레이드에 동참할 수 있다. 핼러윈 퍼레이드는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 두 시간 간격으로 각 지점별 하루 4타임(1회당 60분) 운영된다.

핼러윈 페스티벌 기간 스타필드 전점에서 ‘핼러윈 페이스페인팅’이 진행된다. 당일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하남점에서는 ‘핼러윈 3종 게임(볼링·고리걸기·메모리게임)’도 수시로 진행해 미션을 수행하는 고객 모두에게 상품(츄파춥스)을 증정한다.

박노훈 기자 nhp@kihoilbo.co.kr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