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의정부시설공단, 대형폐기물 인터넷 배출신청 서비스

신기호 기자 skh@kihoilbo.co.kr 2018년 10월 18일 목요일 제0면

의정부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대형폐기물 인터넷 배출신청 서비스를 고객 중심으로 간편하게 개선하기 위해 ‘비회원 결제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jpg
공단은 지난 2016년부터 대형폐기물 인터넷 배출 신청 서비스를 구축 · 운영해왔다.

이번 서비스 개선은 회원 가입과 배출신청 방식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공단은 가정과 사업장에서 배출되는 가구, 가전제품, 기자재 등 종량제 봉투에 담기 어려운 대형폐기물을 전화 및 인터넷으로 접수해 처리하고 있다.

인터넷 배출 신고는 공단 홈페이지(http://www.eticket.or.kr)에서 할 수 있다. 결제까지 진행 후 납부필증을 출력해 폐기물에 부착하거나 접수번호를 기재해 지정한 장소에 배출하면 된다.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배출 수수료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강은희 이사장은 "대형폐기물 인터넷 접수는 비회원 결제서비스 외에도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메뉴를 마련하는 등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 소통해공단의 모든 서비스를 수요자 중심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의정부=신기호 기자 skh@kihoilbo.co.kr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