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트센터 인천 개관 기념 ‘클래식’ 선물

내달 16~17일 시립교향악단 공연

김종국 기자 kjk@kihoilbo.co.kr 2018년 10월 19일 금요일 제13면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송도국제도시 내 복합문화공간인 ‘아트센터 인천’의 개관을 확정하고 11월 16∼17일 양일간 개관 기념공연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16일 개관 첫 공연에는 인천을 대표하는 연주단체인 인천시립교향악단이 무대에 오른다. 지난 1일 취임한 인천시향의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이병욱과 바이올리니스트 크리스텔 리, 소프라노 이명주, 테너 김동원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화려하게 문을 연다. 이 공연은 시민들과 함께 개관을 축하하고 클래식 공연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전석 초대로 진행되며, 11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아트센터 홈페이지(www.aci.or.kr)를 통해 관람 신청이 가능하다.

17일에는 산타 체칠리아 오케스트라와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내한공연이 준비돼 있다.

110년 전통의 이탈리아 명문 악단 산타 체칠리아 오케스트라와 거장 지휘자 안토니오 파파노, 그리고 클래식계의 슈퍼스타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조합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매는 아트센터 홈페이지나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김종국 기자 kjk@kihoilbo.co.kr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