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평택시, 일자리 지원 시책 설명회 개최

홍정기 기자 hjk@kihoilbo.co.kr 2018년 10월 24일 수요일 제8면

평택시는 시민을 위한 일자리 창출 및 우선 고용 분위기 확산을 위해 지난 22일 오후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일자리 지원 시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평택시,-일자리-지원시책-설명회.jpg
 시는 설명회에 앞서 시민 일자리 확대와 질적 개선으로 좋은 일자리를 창출한 기업과 시민에게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최일선에서 발로 뛰는 직업상담사들의 공로를 격려하기 위한 일자리 분야 유공자 표창을 실시했다.

 이번 설명회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 평택지청, 경기도일자리재단, 평택상공회의소와 함께 진행했으며, 관내 기업 인사담당자와 구직을 희망하는 시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시 등 4개 기관의 일자리 지원 시책을 설명했다.

 청년층, 경력단절 여성층, 중장년층 등 여러 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일자리 지원 사업을 소개했으며 고용장려금과 청년내일채움공제, 일하는 청년 복지포인트 지원사업 등 기업과 근로자가 상생할 수 있는 사업의 설명이 이어졌다.

 이종호 부시장은 "시민을 우선하는 고용 창출과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에게 작은 희망을 제공하고자 설명회를 마련했다.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평택=홍정기 기자 hjk@kihoilbo.co.kr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