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의왕지역 랜드마크 단지 내 입지 산책하며 즐기는 스트리트 상가

■ 의왕 서해그랑블 ‘블루 스퀘어’

기호일보 webmaster@kihoilbo.co.kr 2018년 11월 08일 목요일 제6면
의왕시 주상복합단지 서해그랑블 내 상가 ‘블루 스퀘어’가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안양권 최고의 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인 의왕 서해그랑블은 지하 5층·지상 42층 총 4개 동, 536가구로 이뤄진 대규모 단지로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해그랑블은 단지 인근에 향후 1만2천여 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며, ‘블루 스퀘어’ 상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스트리트형 상가로 구성돼 있다. 동선을 따라 거리 양쪽에 점포를 배치하는 스트리트형 상가는 산책하는 것처럼 쇼핑을 할 수 있으며, 주변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유입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8m에 달하는 상가의 복도 폭은 개방감을 극대화시킬 뿐만 아니라 동선의 편리성을 보장한다.

상가 1층은 생활편의, 패션, F&B 등으로 구성돼 각각 중앙광장과 연결되는 구조로 방문 고객들에게 쉽고 간편한 쇼핑 동선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중앙광장 내에는 팝업스토어를 배치해 문화콘텐츠를 제공하며, 식객촌을 대상으로 한 테마 먹거리 광장과 다양한 이벤트가 계획돼 있다.

2층은 금융권, 증권사, 병·의원 및 학원가 위주로 구성되며 여성 고객을 위한 뷰티존도 설치된다.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