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김향기, 대체불가 넘치는 스펙 ,상아탑행 이의보다는 극찬이

디지털뉴스부 dgnews@kihoilbo.co.kr 2018년 11월 08일 목요일 제0면
김향기 , 명불허전 넘치는 스펙 , 상아탑행 이의 보다는 레알 칭찬만 
김향기가 19학번이 됐다. 김향기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수시모집으로 합격의 영예를 안은 것이다. 김향기가 들어간 한양대는 한국 배우의 산실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스크린을 수놓고 있는 연기인들을 많이 배출해 냈다. 
20181108_160030.png
▲ 김향기가 19학번이 됐다.

김향기는 어린 시절 귀여운 모습을 벗고, 폭풍 성장해 눈길을 끌었다.과거 김향기와 유승호는 영화 ‘마음이’에서 함께 출연해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유승호는 찬이 역, 김향기는 소희 역을 각각 맡아 훔쳐 온 강아지 ‘마음이’와 함께 애절한 가족드라마를 선물했다.

김향기는 영화 눈길을 촬영했을 때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촬영을 할때 3학년이었는데 사춘기 시기에 이 작품을 촬영하면서 역사인식이 깊어져서 성숙했다고 밝혔다. 

김향기는 영화를 보고 가슴에 새겨야 한다는 말을 하기도 했다. 김새론은 아픈 과거사를 담담하게 풀어낸 영화라며 끊임없는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k****저정도 경력이라도 되면 욕 안먹고 인정하지... 몇몇 발만 담군 애들이나 가수활동 한 애들이 연영과 이런데 가는게 문제지" "g****김향기씨 아역 시절부터 정말 좋아했었는데 벌써 대학생이 되신다니 정말 놀랍네요 !! 한양대에 수시로 합격하셨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