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포천 반월아트홀서 27일 타악 밴드 잼스틱 공연

박덕준 기자 pdj3015@kihoilbo.co.kr 2018년 11월 13일 화요일 제13면
포천 반월아트홀이 포천시 문화소외계층의 문화 힐링 나들이를 위해 타악 퍼포먼스 밴드 ‘잼스틱’의 공연을 오는 27일 오후 2시 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잼스틱의 더 콘서트’는 문예회관과 함께 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선정됐다. 이 사업은 복권기금 문화 나눔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며, 전국의 문예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이 공연은 포천 반월아트홀이 문화소외계층을 위해 기획한 특별공연이다. 마림바·실로폰·마칭 타악기 등 서약 타악기와 트럼펫·색소폰·트롬본 등 금관악기의 연주에 전자기타·베이스기타·신디사이저 등 밴드 사운드의 화려함이 관객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연주자들의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퍼포먼스와 샌드 애니메이션을 직접 시연해 관객의 눈과 귀, 마음을 사로잡는 최고의 오감만족 공연으로 관객과 함께 손뼉 치고 호응하며 연주자와 관객이 무대를 넘나들며 함께 만들어 가는 콘서트이다.

포천 반월아트홀은 관내 청소년과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들이 문화 관람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고, 사회복지시설 등 장애인단체를 초청해 문화적 소외계층이 없는 포천시를 위해 이 공연을 전석 무료 초청으로 계획했다.

포천=박덕준 기자 pdj3015@kihoilbo.co.kr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