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1401050004879.jpg
[IMG01]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가 치열한 입시 준비로 스트레스가 많았을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는 모든 수험생에게 수능일인 15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한 달간 최대 64%의 특별한 가격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뉴트로(new-tro) 콘셉트의 어트랙션 페스티벌 ‘월간 로라코스타’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는 평일에 방문하면 2만 원, 주말에는 2만2천 원에 이용할 수 있다. 평일 오후 2시 이후에 방문하면 우대 혜택이 더 커져 1만6천 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 파도풀, 슬라이드 등 짜릿한 실내 놀이시설과 따뜻한 야외 유수풀을 전 구간 운영하고 있는 캐리비안 베이는 실내 로커 포함 1만5천 원에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 우대를 받기 위해서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능수험표, 수시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특히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라시언 메모리엄’ 상품점에 방문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갤럭시노트9, 에버랜드·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로봇VR·자이로VR 이용권, 판다 인형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 대상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돼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에버랜드에서 찍은 인증샷을 이벤트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을 선물한다.

에버랜드는 핼러윈 축제 기간 큰 인기를 모았던 ‘호러메이즈’를 수험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18일까지 일주일 더 특별 연장 운영한다. 호러메이즈는 미로형 공포체험존으로 10여 분간 극강의 공포감에 몰입해 비명을 지르다 보면 길었던 수험생활의 스트레스가 훌훌 날아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수험생 대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인=우승오 기자 bison88@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