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박잎선, 바르게 키워낸 비결이 , 훈훈한 요리실력 전했던 '브라운관'

디지털뉴스부 dgnews@kihoilbo.co.kr 2018년 11월 13일 화요일 제0면

박잎선, 바르게 키운 비결은... 요리 훈훈함 전했던 '브라운관'

박잎선이 방송에서 오랜만에 얼굴을 보였다.

13일 tvN '둥지탈출'에서는 딸 지아와 아들 지욱을 키우는 박잎선이 등장했다. 여전히 늘씬한 미모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photo_1542113186.jpg
▲ 박잎선 (tvN 캡쳐)

특히 전 남편인 송종국과 딸 송지아가 자주 통화하고 만난다는 사실을 알리며, 바르게 잘 큰 아이들 근황을 공개했다. 아빠와는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음을 전했다.

네티즌들은 박잎선 등장에  "vw*** 딸 지아를 너무 잘 키우셨네요" "kw*** 아들딸이 다 너무 착해요.. 엄마가 교육을 잘 시킨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가운데, 박잎선이 과거 영화 '눈물'에 출연했다는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그는 배우 경력이 있는 인물이다.

또 과거 MBC '아빠 어디가'에서는 자신의 요리실력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다. 야외 세트장에서 만들었던 요리가 엉망이 되어 웃음을 준 바 있기 때문.

이후 박잎선은 집안에서 요리를 하며 그럴듯하게 성공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그때는 야외였고 내가 쓰는 도구가 아니어서 그랬다"며 아이들과 맛있게 음식을 나눠먹기도 했다.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