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천시, SK하이닉스에서 기탁한 온누리상품권 저소득층에 지원

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2018년 11월 16일 금요일 제16면

이천시가 SK하이닉스로부터 지난 9월 행복한 동행에 기탁받은 온누리상품권 5억 원을 저소득층에게 지원한다.

SK하이닉스에서.jpg
15일 이천시에 따르면 동절기를 대비해 저소득층 2천345가구에 4억8천300만 원과 지역아동센터 15개소와 이천푸드마켓에 1천600만 원을 전달토록 했다.

이번에 지원받은 대상은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저소득 한부모가정, 차상위장애인, 긴급지원대상자 등이며, 저소득가구 취약계층에 대한 따뜻한 겨울나기 생계비로 지원하여 생활의 안정과 건강한 겨울을 나기 위해 지급한다.

각 읍면동을 통해 직접 전달될 예정이며, 사회복지시설 16개소에도 상품권이 전달돼 저소득층 복지증진에 쓰여질 예정이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수요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이천에 등록된 461개소(관고전통시장, 남천상가, 사기막골도자기시장, 이천중앙로,장호원전통시장,송정동상점가) 사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기부를 하는 SK하이닉스에 감사하다"며 "관내 취약계층이 동절기에 아무 피해없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