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표창원 혜경궁 김씨, 날카롭게 분석했나, 강서 PC방 의견도

디지털뉴스부 dgnews@kihoilbo.co.kr 2018년 11월 18일 일요일 제0면

표창원 혜경궁 김씨, 날카로운 분석인가... 강서구 PC방 언급도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트위터에 '혜경궁 김씨'를 언급했다.

18일 표창원 의원은 "정황 증거들이 모아졌지만, 이 지사 측은 억울하다는 입장"이라며 "법정에서 밝혀질 때까지 기다리는게 옳다 생각한다"고 말했다.

1484606420587d4bd46ecbb.jpg
▲ 표창원 혜경궁 김씨

또한 표창원 의원은 해당 글에서 사퇴 등 민감한 단어도 언급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bw*** 정말 말도 많고 탈도 많네요. 모든게 얼른 진실이 밝혀지기를" "oo*** 여배우 사건은 그렇다 치는데 이건 좀 민감하네요" "wb*** 조사결과 말고도 더 확실한 증거가 있었으면 좋을텐데요" "gt*** 파문이 엄청나게 커지고 있네요 헉"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표창원 의원은, 전직을 살려 다양한 사건에 대해 분석하고 발언하기도 했다.

지난달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 Y' 에서 표창원 의원은 강서구 PC방 살인사건에 대해 "동생이 진술에서 (형을) 말리기 위해서였다고 할 지 모르나, 객관적 모습을 볼 때 공격하는 자, 그리고 자신과 친분이 있기 때문에 제지의 효과가 있는 자에게 제지했어야 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 혜경궁 김씨에 대해 정청래 의원은 방송에서 "이재명 지사는 사과해야 한다"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