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민주당 평택 갑·을지역위, ‘당원과 시장·도의원·시의원의 만남’ 행사

김진태 기자 jtk@kihoilbo.co.kr 2018년 11월 18일 일요일 제0면

더불어 민주당 평택 갑·을지역위원회는 지난 17일 오후 평택북부문예회관에서 ‘당원과 시장·도의원·시의원의 만남’ 행사를 개최했다.

더민주-평택-갑·을지역委.jpg
이날 행사는 더불어 민주당 오중근 평택 을지역위원장, 정장선 평택시장과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갑·을지역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갖는 자리로 마련됐다.

오중근 을지역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 행사는 평택지역 모든 당원과 함께하는 시간으로 더불어 민주당 소속 선출직 공직자 전원이 참석해 당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시민중심의 평택을 어떻게 바람직하게 만들어 갈 것인가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 민주당 모든 당원이 한마음으로 뭉쳐 문재인 정부의 국정과제인 한반도평화와 민생경제를 위한 지역차원에서의 노력을 더불어 민주당 평택갑·을 지역 당원이 앞장서서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정장선 시장은 축사를 통해 "취임 이후 평택시의 산적해 있는 현안을 살피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시간이 흘러 당원과 자리를 진작 마련하지 못해 송구하지만 누구보다 애정으로 이해해 주시리라 믿으며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시정을 펼쳐 시민이 주인이 되는 평택을 만들기 위해서 당원 모두가 힘을 보태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품격 있는 도시 평택을 만들어 당원들의 기대에 실망시키지 않는 시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개회식 후 진행된 토론자리에서는 정 시장의 평택시 현안설명 및 경기도의회와 평택시의회의 의정활동에 대한 설명에 이어 당원들의 질의에 대한 시장과 시·도의원들의 답변이 이어졌다.

평택=김진태 기자jtk@kihoilbo.co.kr 홍정기 기자 hjk@kihoilbo.co.kr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