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김정은 찬양, 면밀히 따지면 '답이 나올까' , 안드로메다만큼 이질적으로

디지털뉴스부 dgnews@kihoilbo.co.kr 2018년 12월 06일 목요일 제0면

김정은 찬양, 면밀히 따져보면 '답 나오나' ...안드로메다만큼이나 간극이

김정은 찬양 관련 키워드가 눈길을 모은다.

10061342_356474566.jpg
▲ 김정은 찬양 사안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오늘밤 김제동 (KBS)

최근 김정은 찬양 관련 이슈로 여러 논란을 야기시킨 '김정은 위인 맞이 환영단' 김수근 단장이 공중파에 등장했다.

바로 지난 4일 방송된 KBS'오늘밤 김제동'을 통해서 였는데, 이에 대해 제작진은 "중립적 입장"을 주장하며 해명했다.

네티즌들은 ""wy** 방송 내용 제대로 보고 이야기 합시다. 이준석은 비판했죠" "kg*** 이슈이기 때문에 다룬 것 같은데.... 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김수근 단장은 얼마 전 피켓과 포스터 등을 공개하면서 김정은 관련 발언을 해 이슈가 되었다.

지난달 25일 광화문에서 '위인맞이 환영단' 모임을 연 그는 "공산당이 좋아요"라는 말을 해 여러 논란을 불러왔다.

또한 '평창올림픽'에 등장한 북한 응원단이 쓴 가면이 '김일성'이라는 루머 부터, 남북정상회담 당시 등장했던 리설주에 대한 외모 칭찬 등 다양한 이슈가 주목받는 중이다.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