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지드래곤, 별들이 사랑한 별, 딘딘 "지용이형 정말 사랑해요" 유쾌한 팬심으로

디지털뉴스부 dgnews@kihoilbo.co.kr 2019년 02월 11일 월요일 제0면

지드래곤, 별들이 사랑한 별인데... 딘딘 "지용이형 사랑해요" 팬심 유쾌

빅뱅 지드래곤이 '인스타그램'에 등장했다.

입대 이후 오랜만에 게시물을 올린 지드래곤에 대해 한류 팬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0000178843_001_20170201195337134.jpg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11일 지드래곤은 '니체의 말' 이라면서 여러 글귀 사진을 올렸다. 진중함이 돋보이는 게시물이었다.

일각에서 이 게시물을 두고 여러 '추측'을 하고 있지만, 지드래곤의 입장은 없는 상태다.

지드래곤은 '스타가 좋아하는 스타'로 유명하다. 무엇보다 중화권 스타 '안젤라베이비'도 그의 팬이라고 방송에서 말한 바 있다.

이 가운데 지드래곤에 대한 무한 팬심을 피력한 딘딘의 KBS '해피투게더'가 주목된다.

딘딘은 지드래곤의 무대와 춤, 손인사 제스처 등 일거수일투족을 따라하며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그는 "지디 SNS에 내 영상이 올라오는 게 꿈이다" 라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딘딘은 인스타그램에 "지용이형 오늘 방송 미안해요.. 정말 사랑해요"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