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극장·갤러리 대관 오늘부터 신청 접수

박노훈 기자 nhp@kihoilbo.co.kr 2019년 02월 13일 수요일 제13면
경기도문화의전당이 13일부터 22일까지 2019년 2차 시설물 수시대관 신청 접수를 받는다.

대관시설은 소극장(502석 규모, 휠체어석 6석 포함), 갤러리(빛나는, 소담한)이며, 공고에 명시된 대관 가능 날짜를 확인해 신청 방법 등을 숙지한 후 양식을 갖춰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도문화의전당 홈페이지(www.ggac.or.kr)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시설사용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개인 신청 시 주민등록등본 1부), 공연의 경우 공연계약서 및 확인서, 전시의 경우 전시도록 및 포트폴리오 등 전시자료(또는 작품사진자료) 1부 이상이 필요하다.

신청서의 내용 및 증빙서류가 불충분할 경우 접수가 취소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온라인 신청은 도문화의전당 홈페이지 내 대관 신청에서 가능하며, 우편 접수(도문화의전당 고객서비스팀)는 등기 우편에 한해 접수 마감일 마감시간 도착분까지만 유효하다.

전자메일로 접수할 시 공연은 rent@ggac.or.kr, 전시는 rent2@ggac.or.kr로 신청할 수 있으며, 메일 제목과 파일명을 ‘[대관신청]공연명(또는 전시명)_대관단체명’으로 작성하고 신청자 직인 날인 후 전 문서를 하나의 파일로 스캔해 첨부해야 한다.

방문 접수(도문화의전당 고객서비스팀)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신청기간이 경과해 접수된 신청서는 무효이며, 제출된 신청서는 반환하지 않는다. 선정된 공연(단체)은 해당 공연에 대한 정보를 사용계약 체결 시까지 제출해야 한다.

대관 신청 승인은 선착순이 아닌 내부 심의를 통해 결정되며, 이메일 등 개별로 통보된다.

박노훈 기자 nhp@kihoilbo.co.kr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