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안나경 아나운서, 생방송 복귀 무리없이, 손석희 사장 "공터 화장실 가려고 했다가"

디지털뉴스부 dgnews@kihoilbo.co.kr 2019년 02월 19일 화요일 제0면

안나경 아나운서, 무리없는 생방송 중... 손석희 사장 "화장실 가려고 공터 갔다가"

안나경 아나운서가 주목받는 가운데, JTBC '뉴스룸' 방송에 관심이 쏠린다.

20180213182959855232.jpg
▲ 손석희 사장 아나경 아나운서

현재 손석희 사장의 차량 사고 해명이 알려진 가운데, JTBC '뉴스룸'은 설 명절 이후 복귀한 안나경 아나운서가 무리 없이 진행 중이다.

앞서 16일 손석희 사장은 마포경찰서에서 사고 당시 상황에 대해 "지인 집에 어머니를 데려다 드리고, 화장실에 가려고 공터에 갔다가 사고가 났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JTBC는 손석희 사장과 안나경 아나운서 사이의 악성 루머에 강력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또 손석희 사장은 이런 사태에 대해 직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사장이 사원들을 걱정시켜서 미안하다"는 말을 했다고 한다.

손 사장은 "얼굴이 알려진 사람은 사실 많은 것에 조심스러운데 어떤 일이든 방어할 수 없는 상태에서 상황이 왜곡돼 알려지는 경우가 제일 그렇다"고 말했다.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