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공회의소는 지난 20일 제46회 상공의날을 맞아 기념식 및 ‘청년기업인협의회 발족식’을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여한 기업인과 근로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2019032201010009070.jpg
 조천용 회장은 기념식에서 "부천지역 경제의 미래를 책임질 부천상공회의소 청년기업인협의회가 단순히 젊은 상공인들의 모임이 아닌, 세대를 아우르는 힘이 있는 단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며 "젊은 기업인 여러분께서도 부천지역 경제에 새로운 바람을 실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장덕천 시장은 축사를 통해 "부천시의 경제를 책임질 미래의 도량 청년기업인협의회의 발족식이 열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도 최근 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알고 있어 여러 가지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 미세먼지 저감, 조명산업 등 기업의 발전과 환경 개선, 부천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여러 시책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시행될 수 있도록 신경 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동인기업 김명찬 대표이사, 온세미컨덕터코리아㈜ 김동진 부사장, ㈜SECO 이정일 영업이사가 경기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영화산업전기㈜ 공호영 대표이사, 한국다쓰노㈜ 최명규 대표이사, 로얄금속공업㈜ 정갑선 대표이사, ㈜아이토크콘트롤즈 엄세용 대표이사, ㈜돌핀 김태훈 부장이 부천시장상을 받았다.

 태영정밀 최규철 대표, 다인휴즈 전태화 대표는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을, ㈜에치엠알 홍명수 대표이사와 썬에스지엠㈜ 곽인효 대표이사, 이노텍 강태선 대표, ㈜부원압출 박상학 대표이사, 베이스라인 장은미 대표, 청담아이가르텐 주소희 대표, 플로렌스 우미자 대표, 삼광정밀공업㈜ 최종상 부장은 부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부천=최두환 기자 cdh9799@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