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스포츠센터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 불평 없는 날’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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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평 없는 날은 고객과 소통하며 매월 서비스 실천과제를 선정, 과제에 해당하는 다양한 교육 및 캠페인 등을 진행한다.

이달 실천과제는 필라테스 무료체험, 다과 제공 및 찾아가는 고객 상담, 고객접점 직원 대상 감성서비스 교육,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홍보 캠페인 등이다.

감성서비스 교육은 최근 서비스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경청하기 위한 것이다. 교육에서는 고객 심리를 활용한 감성적 접근법 등 감성마케팅 노하우를 배웠다.

앞서 지난 16일 국가 안전의 날에는 고객들에게 안전관련 안내문과 홍보물품을 배부하는 등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강은희 이사장은 "매달 서비스 실천과제를 실천하며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해 나갈 것"이라며 "특히 최고의 서비스는 고객중심의 안전한 환경 조성임을 명심하고 안전관리에도 보다 신경 쓰겠다"고 말했다.

의정부=신기호 기자 skh@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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