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맥스 골드에셋파트너스에서 임대사업자 매매시 대출관련 교육을 진행했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교육은 임대사업자들이 신규로 부동산 구입시 필요한 자금에 대출에 있어서 RTI(Rent To Interest) 산출방법에서부터 대출을 통한 레버리지 활용, 보유자산 및 대출시 영향을 받는 신용등급 관리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임대사업 자금 관련 내용으로 진행하였다.

리맥스골드에셋.jpg
리맥스 골드에셋파트너스 관계자는 “이번 교육에서는 정부의 임대사업자 규제 정책을 점검해 보고 임대사업자가 신규 부동산을 매매시 임대소득 대비 임대업 대출의 연간 이자비용 비교, 부동산 분야별 세율 및 소득 비율 비교, 임대사업자 보유자산에 대한 활용법과 대출에 따른 신용등급의 관리 요령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며 “교육에 참석한 에이전트들은 부동산 컨설팅을 위한 기본 지식은 물론 임대사업자 부동산 자문 진행시 알아야 하는 전문적인 정보의 필요성을 인지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교육 외에도 ‘의료기관 경영자가 알아야 할 핵심이슈법령’ 책자를 중심으로 요양병원 조성업무를 위한 강연을 진행하는 등 소속 에이전트가 다양한 분야에 있어서 부동산 업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리맥스 골드에셋파트너스는 국내에서 태국 종합 부동산 개발사인 LA와 해외부동산 투자설명회를 개최하였고, 호주 시드니 부동산투자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국내 부동산은 물론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리맥스 골드에셋파트너스에서 자체 평가한 누적 매출이 높고, 업무능력이 뛰어난 에이전트들이 늘어남에 따라 해당 인원들을 팀장으로 임명하고 부동산영업 에이전트를 신규로 추가 채용을 진행 하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