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여주 여강로타리클럽,‘여주시장애인복지관 보조기기센터 사랑의 차량전달식’ 가져

안기주 기자 ankiju@kihoilbo.co.kr 2019년 05월 16일 목요일 제16면

여주 여강로타리클럽은 지난 14일 여주시장애인복지관에서 이항진 시장, 주범섭 국제로타리 3600지구 여강로타리클럽 회장, 김은희 여주시장애인복지관장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주시장애인복지관 보조기기센터 사랑의 차량전달식’을 가졌다.

2019051501010005490.jpg
여주시장애인복지관 보조기기센터는 그동안 노후된 1대의 차량으로 보조기기 수리 및 홍보를 위해 시골 곳곳을 방문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국제로타리 3600지구 여강로타리클럽 공모사업을 통해 여주시장애인복지관 보조기기센터 이용 장애인들의 서비스 향상을 위한 필요한 SUV 차량 1대를 지원받았다.

이항진 시장은 "여주지역 장애인을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국제로타리 3600지구 여강로타리클럽 관계자 여러분에게 고맙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을 위한 꾸준하고 다양한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주범섭 회장은 "지역 장애인들의 복지 증진을 돕고 지역과 상생하고, 사회적 소임을 다하는 로타리클럽이 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고, 지역사회 장애인들과 함께 하는 데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여주=안기주 기자 ankiju@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