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의정부시, ‘KBS 전국노래자랑 의정부시편’ 촬영

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2019년 05월 16일 목요일 제16면

의정부시는 지난 14일 시청 앞 상설야외무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의정부시편’을 촬영했다.

2019051501010005519.jpg
6년 만에 시를 찾아온 전국노래자랑은 6천300여 시민들의 관심과 열띤 응원 속에 흥겨운 축제의 장이 됐다.

아빠와 딸이 함께 참가한 출연자부터 국악신동, 절친한 친구, 외국인 참가자 등 다양한 끼와 재주를 가진 출연자들이 자신만의 무대를 선보였다. 한 출연자는 의정부의 명물인 의정부 부대찌개를 가지고 나와 전국에 알리기도 했다.

태진아, 추가열, 강진, 문연주, 김양 등 초대 가수들도 화려한 무대로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날 안병용 시장은 사회자인 송해 선생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최고령 국민 MC에 대한 예우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날 촬영한 전국노래자랑 의정부시편은 다음 달 23일 낮 12시 10분 KBS1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안병용 시장은 "오늘 KBS 전국노래자랑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군사도시 이미지를 벗어나 미래 100년 먹거리 완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의정부=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