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부평구 지역기업 고충 해소 ‘발품’

차준택 구청장 청천동 2곳 찾아 근로자들 격려·애로사항 청취

이병기 기자 rove0524@kihoilbo.co.kr 2019년 05월 22일 수요일 제4면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21일 지역 내 기업들의 목소리와 어려운 점을 듣기 위해 기업 2곳을 방문했다.

차준택 청장은 지난달 ㈜심팩 방문을 시작으로 지역경제 발전 및 일자리 창출의 핵심 축인 다양한 기업들을 순차적으로 방문하고 있다.

이날은 청천동에 위치한 태성엔지니어링과 ㈜경도시스템을 찾아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노사가 화합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대화에 나섰다.

태성엔지니어링은 지난 30여 년 동안 플라스틱 정밀 사출 성형품을 제작해 온 기업이다. 2009년에는 300만 달러 수출탑을 수상했고, 2015년에는 생산성 강소기업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경도시스템은 1987년 설립돼 유무선 통신·방송기기 제작과 자동화 장치를 만들어왔다. 2000년에는 정보통신부(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유망중소정보통신기업에 선정됐으며, 2012년에는 KT 주관 벤더코칭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차준택 청장은 "최고의 기술력으로 최상의 품질 제품을 만들어내는 모습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며 "한 번의 방문으로 규제를 해소하고 고충을 해결할 수는 없지만 기업의 애로사항을 듣고 해결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기 기자 rove0524@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