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설리 인스타그램 , 가시밭길 마음이 시키는대로 가나 , 유연성 놓고 설전이

디지털뉴스부 dgnews@kihoilbo.co.kr 2019년 05월 23일 목요일 제0면
설리 인스타그램 , 가시밭길 마음이 시키는대로  , 유연성 설전으로 

설리 인스타그램이 관심을 끌고 있다. 설리 인스타그램에는 많은 화제를 일으킬만한 사진들이 대거 게재돼 있다. 설리는 이틀동안 큰 주목의 대상이 됐다. 사안들이 여러가지라고 할 수 있다. 

20190523_072825.png
▲ 설리 인스타그램
설리 인스타그램에는 파격적인 상식의 허를 찌르는 사진들이 게재돼 있다. 설리는 며칠전 설리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언적인 내용의 문장을 게재했다. 
이 문장을 살펴보면 설리 인스타그램의 행보가 이해가 된다. 한 미국의 존경받는 CEO의 글은 설리의 입장의 일단을 알려주는 듯 하다. 

그 글에는 마음이 시키는 대로 하라고 씌어있다. 세상에 순응하고 좋은게 좋은 것처럼 사는 것이 결국 옳은 것만은 아니라는 뉘앙스가 담겨 있다. 

설리의 이글에 대해 일부 팬들은 지지를 보내기도 했다. 소리내는 여자가 너무 멋잇지라고 격려를 보내기도 했다. 엔팁을 언급하며 지지를 보내기도 했다. 엔팁이란 외향성 직관형 사고형이 강한 성격을 말한다. 사고의 유연성이나 이해도 부족을 말하기도 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