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양현석, 강력한 No '팩트체크' 이어지나... "겸손하고 바르게 살겠습니다"

디지털뉴스부 dgnews@kihoilbo.co.kr 2019년 05월 27일 월요일 제0면

양현석, 강력한 No '어떤 팩트체크' 나오나... "겸손하고 바르게.."

YG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양현석이 각종 의혹에 시달리는 중이다.

27일 양현석 측은, 최근 불거진 접대논란 등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udg34.jpg
▲ 양현석

사실 최근에는 그의 소속사였던 가수 승리를 비롯해 다양한 사회적 이슈가 충격을 줬기에, 대중들은 속 시원한 팩트와 수사결과를 기다리는 상황.

이 가운데 양현석 대표가 SNS 활동을 하며 신사옥 계획을 전한 것, 그리고 가수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 등이 눈길을 모은다.

그는 얼마 전 어느 네티즌의 악플에 대해 "더욱 겸손하고 바르게 살겠습니다"라면서 악플을 캡쳐해 올리기도 했다.

이밖에도 "잘못된 정보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라며 매년 3개월에 한번씩 분기별로 진행해온 파쇄절차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지난 3월에는 YG의 양민석 대표이사가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버닝썬 관련)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라며 이번 사안을 엄중히 본다고 말한 바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