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천시, ‘2019년도 문화상’ 6개부문 후보자 접수

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2019년 06월 25일 화요일 제0면

이천시는 지역 향토문화 창달과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주는 ‘2019년도 이천시 문화상’ 수상 후보자를 접수받는다.

수상후보자는 7월 26일까지 6개 부문(학술, 문화예술, 교육, 지역사회개발, 체육, 지역사회봉사)을 접수, 각 부문별 1명씩을 선발해 시상하게 된다.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이천시에 거주하거나 등록기준지가 이천시인 사람 또는 이천시에 소재한 각급 기관, 기업체에서 3년 이상 직장을 갖고 활동한 사람으로 이천시 문화상 수상경력이 없어야 한다.

후보자 접수는 이천시의회의장, 이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읍·면·동장, 문화·예술·체육단체장 등 각 부문별 관련기관· 단체장의 추천으로 추천서, 공적조서, 이력서, 공적증빙자료 등을 시 문화예술과로 제출하면 된다.

기본 여건조사를 거쳐, 이천시 문화상 심사위원회를 통해 관련분야 활동실적과 지역사회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수상대상자를 선정하고,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이천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에는 지역사회개발부문에 원용자씨, 체육부문에 정원진씨, 지역사회봉사부문에 원연식씨가 이천시 문화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