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동국대학교가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동국대학교 전산원(이하 동국대 전산원)에서 영화학 전공 외 총 10개 전공 18개 트랙에서 2019년 가을학기와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5일 전했다. .

01.jpg
동국대 전산원 영화학전공은 영화영상제작과 연기 트랙으로 나뉘어 있으며, 국내∙외 수많은 영화제에서 꾸준히 수상작을 배출하고 있다.

동국대 전산원 영화학 전공 김재영 교수는 “본원 영화학 전공은 영화영상제작 및 연기를 실전으로 배울 수 있다. 이는 2018년 당시 2학년이었던 김철휘 학생이 워크샵 수업에서 만든 <모범시민>이 깐느 단편 경쟁부문 진출한 것으로 증명하고 있다.”며 “영화를 사랑하고 연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적극적으로 지원하면 좋을 것 같다. 특히 지원자들이 웰메이드한 작품을 만들고 싶고, 많은 매체 연기의 기회를 갖고 싶다면 더욱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동국대 전산원은 컴퓨터공학 전공(컴퓨터공학, 인공지능AI), 멀티미디어학 전공(멀티미디어, 게임디자인), 정보보호학 전공(컴퓨터해킹보안, 빅데이터보안), 경영학 전공(경영, 글로벌경영), 광고학 전공(광고홍보), 관광경영학 전공(호텔관광경영, 외식경영), 심리학 전공(상담심리), 사회복지학 전공(사회복지, 아동사회복지), 행정학 전공(공무원행정, 경찰행정), 영화학 전공(영화영상제작, 연기)등 총 10개 전공 18개 트랙이 있다. 또한 주말학사과정으로는 컴퓨터공학 전공(컴퓨터공학), 경영학 전공(경영), 관광경영학 전공(호텔관광경영), 심리학 전공(상담심리), 행정학 전공(행정) 등 총 5개 전공 5개 트랙을 운영 중이며, 내신 및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학생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동국대 전산원은 수능과 내신 없이 100% 면접전형으로 학생을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자는 2년 내외의 기간으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고 전문대학 및 대학 졸업자의 경우 1년 내외의 기간으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카카오톡(동국대전산원)으로는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