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풀셋이 앞뒤 모든 재질이 실크로 제작한 프리미엄 수면온열안대를 선보였다.

온열안대.jpg
풀셋 수면안대로 불리우는 해당 제품은 수면안대 앞뒤로 실크원단 안감, 커버를 사이에 두고 그물망 탄소구조 온열패드를 통해 고르게 열을 발산하는 제품으로 USB포트 연결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풀셋 수면안대는 40, 45, 50, 55도 15분 30분 60분 등 시간 및 온도 4단계 조절이 가능하며 15g 초경량, 안대 밴드 길이조절이 가능하고 대형 사이즈로 착용 후 콧등 자국이 없으며 확실한 빛 차단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이성을 한층 높였다.

브랜드 풀셋 측은 “스마트폰 사용, 장시간 근무, 불면증, 장거리 여행, 피곤한 수험생 등 현대인들의 생활속에 쌓여만 가는 눈 피로 스트레스를 실크 수면안대로 해결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수면 안대는 인체공학적 곡선 다지인과 피부에 직접 닿는 수면안대의 특성상 KC인증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세탁해서 사용이 가능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경제적으로도 부담이 없으며, 스판밴드를 통해 길이 조절이 가능해 귀에 압박없이 편하게 사용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풀셋은 일반형 실크안대 프리미엄과 온열패드 제품을 오션블루, 러블리핑크, 모던네이비, 럭셔리블랙 등 4종의 색상으로 나누어 선보이고 있으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면 시 추가적으로 도움을 주는 이어플러그를 증정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