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4회 연천군지회장배 한궁대회 54개 팀 선수단 400여 명 참가

정동신 기자 dsc@kihoilbo.co.kr 2019년 07월 14일 일요일 제0면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는 지난 12일 연천수레울아트홀 체육관에서 동호회원 및 54개 팀 선수 임원 체육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연천군지회장배 한궁대회가 열렸다.

02.jpg
이날 김광철 군수를 비롯해 임재석 군의회 의장,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장 및 각급 관계 기관단체장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번 대회에는 읍면을 대표해 단체전 54팀, 개인전 54명 등 200여 명의 한궁 선수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 껏 발휘해 경기에 임했으며, 출전한 선수 간 선의의 경쟁으로 상호 우의를 다지는 시간이 됐다.

올해로 4회째인 이 대회에는 건강 100세 시대 구현과 노인들의 여가문화,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회원간 친선게임으로 친목과 화합하는 자리가 됐다.

한궁은 대한민국에서 탄생한 스포츠 종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좁은 공간에서도 즐길 수 있고 생활체육 운동으로서 근력운동을 통해 신체 유연성과 평형성을 향상시킬 수 있어 노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스포츠 종목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날 시상은 단체 및 개인으로 구분해 시상했으며, 단체전은 1위에서 3위까지 소정의 상금과 트로피와 특별상 2개 팀에게도 상금 및 상장이 각각 상장 수여와 개인전 우수자에게는 트로피 및 부상수여와 함께 내년도 연합회장배 한궁대회에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연천=정동신 기자 dsc@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